본문 바로가기
켈리's 일상/컨트리라이프

[큐어웰]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부모님 선물용 추가 구매)_211013

by 미스켈리 2021. 10. 14.

 

 

 

 

 

백신 1차 접종 후

다리 마비 부작용이 잠시 왔던 마미...

 

 

 

 

 

그 후로 부쩍 다리가 더 자주 붓고

쥐가 난다고 해서

 

내심 신경이 많이 쓰였었다.....

 

 

 

 

 

 

 

한의원에 다니며 물리치료를 하니

좀 낫다는 말에.....

 

역시나 필요하겠다 확신하고

제품선정에 나섰다...

 

 

 

 

 

 

 

 

 

그리고.....

 

 

 

고르고 골라 결정한

' 큐어웰 - 공기압 마사지기 '

 

 

 

 

 

하나쯤 사드려야지 생각만 했었는데...

 

이 참에 나도 사면서

엄빠 집에도 보내기로 결정했다...

 

 

 

 

 

 

 

( 자세한 제품 설명은 아래 포스트로 확인 해 보세요 )

 

[켈리's 일상/시티라이프] - [큐어웰]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_211009

 

 

 

 

 

 

 

 

 

 

 

 

 

 

 

 

 

 

 

 

 

 

 

 

주문 통보 완료
하염없이 택배 기다리는 마미..ㅋㅋ

 

 

 

 

 

주문해서 보낸다고 하니

자꾸 사지 말라고 그랬으면서...

 

 

 

 

 

막상 주문 하고 나니까

하염없이 택배 기다리는 마미...

 

 

 

 

 

귀여워...

ㅋㅋㅋㅋㅋ

 

 

 

 

 

 

 

 

 

딸래미 주머니 가벼워질까

자꾸 사지말라는 마미 마음.....

 

힝구.....

 

 

 

 

 

그치만... 티끌모아 티끌이야 마미...

살껀 사도 돼~

 

걱정 하지 마...ㅋㅋㅋㅋㅋ

 

 

 

 

 

 

 

 

 

 

 

 

 

 

 

 

 

 

 

도착하자 마자 마미 착용 샷
요~래도 찍고
쬬~래도 찍고

 

 

 

 

 

하염 없이 택배를 기다리다

저녁 6시 반 쯤...

 

 

 

 

 

택배차가 지나갔다며

호다닥 대문 앞으로 출동한 마미

 

 

 

 

 

 

 

곧... 빛의 속도로

착용 인증샷을 보내왔다...

 

 

 

신나서 요래~ 죠래~

ㅋㅋㅋㅋㅋ

 

 

 

 

 

 

 

 

 

 

 

 

 

 

 

 

 

마미도 무한반복 중...ㅋㅋㅋ
빠삐는 딥슬립 중...ㅋㅋㅋ
빠삐 핵귀욤
커~~~

 

 

 

 

 

마미랑 서로 착용샷 올리며

나도 마미도 무한 마사지 하던 중...

 

 

 

마미가 보내온 빠삐의 착용샷

 

 

 

 

 

 

 

 

 

빠삐는 압력이 쎄서 시원하다며

 

스르르~

잠이 들랑 말랑 하다가...

 

 

 

 

 

A 코스가 끝나버리니

마미에게 ' 한번 더... '를 요청하고

 

딥 슬립에 빠졌다고 한다...

 

 

 

 

 

빠삐 핵귀욤...

ㅋㅋㅋㅋㅋ

 

 

 

 

 

 

 

 

 

 

 

 

 

 

 

 

 

 

 

둘 다 귀욥

 

 

 

 

 

빠삐는 결국...

 

마사지 중 그대로 잠에 취해

딥슬립하러 들어가셨고

 

 

 

 

 

마미랑 나는 한참을 통화하며

떨어져서 또 같이 마사지 무한반복을...

 

 

 

 

 

부모님 선물용으로

정말 잘 고른 것 같아 뿌듯...!!!

 

 

 

 

 

 

 

 

 

 

 

 

 

 

 

Date  :  October 13th 2021

Feat  :  Tikgeul moa tikgeul... itceultae jalhaj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