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켈리's 일상/쓸데없는공상

어느 그런 날..._211029

by 미스켈리 2021. 11. 30.

 

 

 

그런 날이었다...

 

 

 

 

 

올해 중...

 

 

 

특히...

요 근래 들어

 

 

 

 

 

기분이 가장 가벼운

그런 날이었다...

 

 

 

 

 

 

 

 

 

올 해 들어 손에 꼽을 만큼

소셜라이프를 즐기지 않았지만...

 

 

 

그 날 만큼은

기분 전환 겸 나서고 싶은...

 

그런 날이었다...

 

 

 

 

 

 

 

 

 

별 생각 없이 어울리며

잡 생각도 하지 않았으며

 

적당한 flirting이 기분 좋은...

 

 

 

 

 

그 날 이후...

아주 오랜만에 상큼한 기분으로 즐긴

 

 

 

 

 

그 날 밤은

그런 날이었다......

 

 

 

 

 

 

 

 

 

 

 

 

 

 

 

 

 

 

 

 

 

그리고 다쳤다...

아주 많이...

 

 

 

 

 

보기보다 심각한 부상은 아니었지만

꽤 큰 부상이었다...

 

 

 

 

 

 

 

 

 

아이러니 하게도...

 

 

 

육체적 부상의 통증에

심적 통증이 묻혀

 

 

 

 

 

마음은 오히려 편안한

한 주였다...

 

 

 

 

 

 

 

 

 

 

 

 

 

 

 

 

 

 

 

 

 

일주일 쯤 지나니

 

부상도 많이 나아지고

상처도 제법 아물었지만...

 

 

 

 

 

 

 

부상의 여파로

몸 여기저기 멍이 올라왔다...

 

 

 

 

 

몸도 마음도 다시 한번 만신창이가 된

두번째 주였다...

 

 

 

 

 

 

 

 

 

 

 

 

 

 

 

 

 

 

 

 

 

올 해는........

시작부터 좋지 않은 해였다...

 

 

 

 

 

설마.. 싶은 일이 생겼고

그 때문에 정신이 건강하지 못했다...

 

 

 

 

 

 

 

 

 

감정기복이 심해졌고

공황장애로 불안정한 일상들이었다...

 

 

 

 

 

어떻게든 하루하루 버텨내는게

내가 할 수 있는 전부였다...

 

 

 

 

 

 

 

 

 

겉으로 티를 내고 싶지 않았기에

 

 

 

출근을 하고, 가끔 사람을 만나도

항상 밝게 행동했지만...

 

 

 

그저 영혼 없는

웃음들이었다.....

 

 

 

 

 

 

 

 

 

 

 

아주 가끔 빠질 수 없어

친구를 만나더라도

 

 

 

웃으며 깔깔 수다를 떨지만...

즐겁고 신나지 않았다...

 

 

 

 

 

공허함...마저도 느껴지지 않는

 

' 무 '의 상태였다.....

 

 

 

 

 

 

 

 

 

 

 

1년에 가까운 시간을 그렇게 버티다

정말 오랜만에 상큼하고 가벼운

 

 

 

 

 

그 날은...

유독 그런 날 이었다...

 

 

 

 

 

 

 

 

 

 

 

 

 

 

 

 

 

 

 

 

 

Date  :  October 29th 2021

Feat  :  That kind of day...

 

 

 

 

 

'켈리's 일상 > 쓸데없는공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n amour...  (1) 2021.07.09
켈리's 생일파티(?)_210503  (0) 2021.05.06
켈리's Salon 오픈  (0) 2021.04.22

댓글